[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부영그룹은 비즈니스와 휴식을 동시에 겨냥한 복합리조트‘제주 부영호텔&리조트’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40분 거리인 서귀포시 중문동 제주중문단지에 들어선‘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총 대지면적 5만3354㎡ 위에 지하2층~지상8층, 262실 규모의 호텔과, 지하2층~지상9층, 187실 규모의 리조트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호텔과 리조트 각 9개 타입이고, 한시적으로 특별 할인 요금을 적용할 예정으로 있어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겐 희소식이다.
 
이번에 오픈하는‘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제주에 위치한 호텔 중 바다경관이 가장 뛰어나고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인접해 있어 국내외 관광객은 물론 국제컨벤션센터(ICC)를 이용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편리하고 안락한 휴식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관광과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600석 규모의 연회장을 비롯해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실내·외 수영장 3개, 째즈바, 한식당, 카페테리아, 피트니스룸, 보드룸, 테라피센터, 기념품점, 편의점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자연 경관과 보존가치가 뛰어나 천연기념물 제443호로 지정된‘대포주상절리’가 도보로 5분거리에 있으며, 올레길 8코스 및 중문해수욕장, 테디베어박물관 등 다양한 주변 관광지가 있어 제주를 찾는 가족단위 휴양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부영그룹은 오는 30일 영업을 개시, 고객의 반응과 여론수렴 등 서비스 운영체제를 갖추기 위한 준비 기간을 거쳐 10월 중 그랜드 오픈에 들어갈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