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현대건설이 오는 8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산 12-2번지 일대에 ‘힐스테이트 평택’ 2807세대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평택은 세교지구 내 총 3개의 블록에 걸쳐 지하 2층 ~ 지상 28층 3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4~101㎡로 구성된 2807세대다. 이 중 전용면적 64 ~ 84㎡ 822세대를 시작으로 8월부터 순차적으로 분양에 들어간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은 최근 완판 행렬을 보이고 있는 전용면적 85㎡이하(64․73㎡)의 소형 물량이 풍부하며, 틈새면적을 극대화한 설계로 중형과 다름없는 실사용 공간을 제공한다.
 
평택 세교지구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산 12-2번지 일원 43만6000여㎡의 부지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사업으로 평택 도심지역과 인접해 풍부한 생활․교통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힐스테이트 평택이 위치하는 세교지구는 개발이 완료되면 총 3400여 세대, 약 1만여명에 달하는 인구를 수용할 수 있는 도시개발사업지로 근린공원 2개소, 어린이공원 3곳, 소공원 1곳이 만들어지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힐스테이트 평택은 인근 은실근린공원을 비롯해 세교지구에 조성되는 근린공원 2개소 바로 옆에 위치하는 힐스테이트 대단지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평택시의 다른 택지지구 등과 달리 기반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는 도심지역과 붙어 있어 평택성모병원, 법원·검찰청, 평택시청 등의 대형병원과 공공기관도 가깝고, 세교중, 평택여고 등이 도보 통학권에 있으며 개발지구 안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경기권에서는 보기 드문 2000가구 이상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로 희소가치가 높아 분양 전부터 지역 주택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밖에 인근의 각종 개발지구들도 사업이 순항 중으로 앞으로 주거환경 개선이 빠르게 이뤄질 전망이라 미래가치도 높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평택의 모델하우스는 오는 8월 중 현장인근인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산14-4번지 일대에 개관할 예정이다. 현재 현장에 사전 분양 홍보관이 마련되어, 관심고객에게 사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