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부산 '대연 SK 뷰힐스' 분양
상태바
SK건설, 부산 '대연 SK 뷰힐스' 분양
  • 정상명 기자
  • 승인 2015.07.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연 SK 뷰힐스 투시도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SK건설은 21일 부산 남구 대연동에서 '대연 SK 뷰힐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대연7구역을 재개발하는 대연 SK뷰힐스는 지하4층~지상26층의 아파트 994가구(전용 59m²~111m²)와 도시형생활주택 120가구(전용 18m²~29m²), 임대 60가구 등 규모로 지어진다. 이 중 아파트 704가구와 도시형생활주택 107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1만7000여 가구 대연 재개발타운의 최중심
 
부산의 전통적인 주거 중심지인 대연동이 1만7000여 가구 규모의 대연 재개발타운으로 개발되고 있다. 특히 대연7구역은 대연 재개발타운 한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데다 부산지하철 2호선 초역세권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대연초·중·고, 남천중·예문여고 등 남구 최우수 학군을 갖췄고, 남구도서관이 단지 바로 옆에 자리해있다. 단지 옆 경성대 인근에는 학원가가 밀집돼있다.
 
경성대 상권·못골재래시장·메가마트·홈플러스를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황령산·금련산·광안리해수욕장 등 레저·관광 환경과 UN기념공원·평화공원·부산박물관·부산문화회관 등 문화·공연시설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특히 부산지하철 2호선 대연역 초역세권에다 다양한 버스 노선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번영로·수영로·황령대로를 통해 부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광안대교·경부고속도로·남해 제2고속도로 진입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최대 약 54m²의 서비스면적 제공 등 공간활용을 높인 실속형 설계와 첨단시스템 적용
 
SK건설은 대연 SK뷰힐스에 더욱 진화된 평면을 선보인다. 아파트는 주택형에 따라 최대 약 54m²의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 공간은 공부방·가족실·드레스룸과 주부들이 활용할 수 있는 맘스데스크 등 고객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파트로 구성된 1단지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첨단시스템이 대거 적용된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방범·가스·비상호출 기능을 갖춘 월패드와 전등·가스밸브 차단기능이 있는 일괄소등스위치,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이 설치된다. 무인택배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도 높였다. 
 
오염된 실내공기를 배출해주는 열교환형 세대환기시스템과 실별 온도조절시스템, 중앙정수처리시스템이 적용된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보행자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아파트를 구현했다.
 
SK건설은 도시형생활주택 모든 가구에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대비 최대 58%까지 서비스면적을 제공하고, 욕실 바닥난방을 적용하는 등 입주민의 혜택을 극대화했다.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성된 2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스터디룸이 들어선다.
 
특히 1·2인 가구의 높은 관심을 받고있는 대연 SK뷰힐스 도시형생활주택은 인근의 경성대와 부경대 등 대학생 수요와 뛰어난 교통여건을 활용한 지역 내 직장인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대연 SK뷰힐스는 아파트와 도시형생활주택을 나눠 청약과 계약을 진행한다. 아파트는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내달 6일 당첨자발표를 거쳐 11일부터 13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내달 4일 청약과 7일 당첨자발표를 거쳐 10일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가는 아파트는 3.3㎡당 평균 1085만원대며, 도시형생활주택은 3.3㎡당 평균 812만원대다. 아파트와 도시형생활주택 모두 중도금(분양가의 60%)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24일 부산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1-628-1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