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고객 2만명을 초청해 내달 29, 30일 양 일에 걸쳐 ‘제5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EDIYA MUSIC FESTA)’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커피업계 최초로 시작된 대규모 문화행사로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을 초대해 무대를 꾸며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잠실실내체육관에 하루 1만명씩 양일간 총 2만명의 고객을 초청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5회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이디야커피 뮤직을 블렌딩하다’라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공연은 대중가수, 인디밴드 등 다양한 음악을 블렌딩해 다채로운 무대가 연출될 계획이다. 

올해는 이틀간 각각 6팀씩 총 12팀의 뮤지션이 무대에 오른다. 첫 날인 8월 29일에는 국내 최고 MC이자 개그맨인 컬투 진행으로 자타공인 국민가수 ‘김건모’를 비롯해 ‘지누션’, ‘성시경’, ‘헬로비너스’,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이 무대를 꾸민다.

이어지는 30일에는 인기 개그맨 남희석 진행으로 지난해에도 공연 한 바 있는 공연의 신 ‘이승환’과 ‘이은미’, ‘포미닛’, ‘10cm’, ‘박현빈’, ‘크라잉넛’이 무대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과 일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점주님들을 위해 마련한 뜻 깊은 자리”라며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무대와 함께 이디야 고객들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뮤직페스타는 이디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디야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나에게 이디야란 OOOOO이다’ 공란에 자신의 생각을 적는다. 퀴즈 응모 후에는 담청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디야 뮤직 페스타 티켓(1인2매)을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내달 16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8월 20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