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른창업>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바른창업(대표 김영선)은 올해 40회를 맞이하는 2015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전주3代시래기국으로 이름을 알린 ‘순남시래기’라는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장순남 여사의 이름을 딴 브랜드인 ‘순남시래기’는 대를 이어 내려오는 들깨시래기국을 전북향토음식대전에서 선보이며 수상한 바 있다. 웰빙시대를 맞이하여 건강한 이미지의 시래기국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한상을 안겨줄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순남시래기는 현재 서울, 전북, 경남지역 등에 가맹점들이 오픈 중이며 작년 9월, 푸드채널 OliveTV의 맛집기행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직장인 맛집으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방송에 나왔던 교대점은 22평의 작은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월 6천만원대의 큰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저렴한 재료원가로 인해 점주에게 2천만원대의 큰 순이익을 안겨주고 있다. 이어서 오픈한 반포점의 경우도 35평의 매장에서 8800만원이라는 매출에 3800만원대의 순이익을 남겨 검증된 수익성을 자랑하고 있다.

수상실적 및 TV방영으로 검증된 맛, 웰빙시대에 맞는 건강한 이미지, 정돈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는 쉬운 레시피 그리고 꼼꼼한 운영 및 서비스교육 등으로 이미 창업한 점주들의 호평과 더불어 다양한 매체의 관심을 받고 있는 순남시래기는 오는 7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2015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