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국내 유학기업들을 대상으로 주한영국문화원이 실시하는 2015년 영국유학전문가과정(UK Education Specialist Test)에서 6명이 합격해 지난해에 이어 총 14명의 최다 합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국유학 전문가과정은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시험으로 영국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컨설팅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200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시험으로 edm유학센터는 지금까지 모든 평가에 참여,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 지난 10일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열린 영국유학전문가과정 시상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edm유학센터>
올해 평가에서는 참가 유학원 중에 가장 많은 인원인 6명이 합격해 영국교육에 대한 이해와 상담능력을 가장 잘 보유한 유학기업으로 인증받게 됐다. 또한 edm유학센터는 지금까지 총 5번의 최고득점을 기록했으며, 2008년과 2010년부터 2015년까지 7건의 평가에서 최다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최다 합격자 배출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영국유학전문기업 중 최고라는 자부심으로 앞으로 더욱 양질의 영국유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