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학 전문 교육 기업 edm(대표 서동성)이 7월 IELTS 전문 어학원인 ‘edm아이엘츠’를 론칭했다.

edm은 다년간 영국을 비롯해 호주, 미국, 캐나다 등 해외 대학 및 대학원 진학, 어학연수 등 전반적인 유학컨설팅을 진행하면서, 특히 영국, 호주 유학 준비에 꼭 필요한 어학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IELTS 전문 어학원인 edm아이엘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IELTS는 영국, 호주 등 유학, 이민 및 해외 인턴십에 꼭 필요한 국제공인 영어평가시험이다. 토익 등 다른 영어 시험과 달리 실질적인 영어 소통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12분 가량 시험관과 일대일 스피킹 테스트를 하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시험이다.

▲ <사진제공=edm>
edm아이엘츠는 IELTS만을 가르치는 전문 강사진으로만 수업을 진행한다. EBS 최초로 IELTS Writing 강의를 진행한 강사부터 해외 유명대학 출신 강사, 원어민 강사까지 전문 강사진으로 운영되며,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게 ▲기본반 ▲준비반 ▲실전반 ▲심화반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영어 4대 영역 별로 실력이 차이 나는 학생들을 위해 각 실력에 맞게 각 반을 오가며 교차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전 강사가 학원에 상주해 있어 수업 시간외에도 학생들의 수업 피드백은 물론 첨삭, 학업상담까지 수시로 진행한다. 강의 시간 또한 학생 개개인의 편의에 맞춰 수강할 수 있도록 오전 종합반부터 오전/오후 집중반, 저녁 종합반, 주말반까지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7월에는 오전반은 2일, 주말반은 4일에 각각 개강한다. edm아이엘츠는 서울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