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검사' 주상욱, 김선아 <사진제공=KBS>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복면검사> 주상욱과 김선아의 사랑이 애틋하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 12회에서는 부모들 때문에 괴로운, 그래서 안타까운 하대철(주상욱 분), 유민희(김선아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대철과 유민희가 각자의 부모로부터 고통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대철은 눈물로 호소하는 임지숙(정애리 분)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지숙은 "네 아버지가 간첩이었다"며 어쩔 수 없었던 자신의 선택을 비호했지만 이 모든 것은 현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임지숙의 가짜 눈물이었다.

혼란스러워하는 하대철과 달리 유민희는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강한 모습 속 아픔이 가득한 눈동자는 시청자들을 애달프게 했다.

유민희는 자신과의 혈연을 강조하는 조상택(전광렬 분)의 뻔뻔함에 분노했다. 이에 "당신은 우리 엄마를 강간한 짐승일 뿐이다. 나는 그 짐승을 잡겠다"며 조상택과의 관계에 분명한 선을 그었고, 조상택은 끔찍이 아끼는 딸 연지(신지수 분)가 자신을 떠나자, "이제 죄책감 따윈 갖지 않겠다"며 유민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악랄하고 비정한 부모를 둔 하대철과 유민희. 이들은 말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어주며 특별한 사랑을 키워나갔다. 유민희는 하대철과 강현웅(엄기준 분)이 이부형제 임을 직감하고, 자신과 비슷한 외로움을 간직한 하대철을 애달픈 눈빛으로 바라봤다.

말없이 마음으로 주고 받는 두 사람의 대화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면서도, 이들의 사랑을 더욱 따뜻하고 특별하게 만들었다.

<복면검사>는 인물들간의 관계를 꼬고, 또 풀며 숨가쁘게 달려가고 있다. 이를 완벽히 표현해내는 주상욱, 김선아, 전광렬, 엄기준, 임지숙 등 배우들의 명연기 열전은 <복면검사>를 몰입해 볼 수 밖에 없는 이유로 손꼽히고 있다.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는 <복면검사>가 앞으로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 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