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초등유아 수학 학습지 인기
상태바
YBM시사, 초등유아 수학 학습지 인기
  • 조진수 기자
  • 승인 2015.06.17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YBM시사>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YBM시사는 자사의 초등∙유아 수학 학습지가 출시 2개월 만에 회원 4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YBM시사(대표 최재호)는 지난 3월 일본 수학교육 전문기업 학연그룹(Gakken Group)과 제휴해 ‘학연교실 딱맞춤수학’, ‘연산딱수학’, ‘아이맞춤수학’ 등 초등∙유아 수학 학습지 3종을 출시했다.

‘학연교실 딱맞춤수학’은 초등 1~6학년 학생들이 현행 교육과정에 맞춰 내신을 준비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총 48주간 진행되는 주(週) 단위 학습지로서 스몰 스텝(small step) 방식을 적용해 기초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정확하고 빠른 계산력을 길러주는 ‘연산딱수학’은 유아 5단계, 초등 6단계 등 총 11단계로 구성된 24주 과정의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특정 연산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하위 개념을 포괄하는 문제풀이를 통해 전체 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3~7세 유아를 위한 ‘아이맞춤수학’은 누리과정의 수학 교육과정 전체를 연령에 따라 체계적으로 반영, 통합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른 학습지보다 큰 판형에 유아 눈높이에 맞는 그림과 글씨로 제작하고 창작동화로 한 주간 배울 개념을 안내해 호기심과 이해를 돕는다. 교구를 활용해 놀면서 자연스럽게 수학을 습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권순일 YBM시사 수학교재개발팀장(R&D팀)은 “교육과정 개편에 따라 수학과목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 학습지 회원은 물론 신규 고객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며 “하반기 교재 업데이트를 비롯, 앞으로도 학연그룹의 수학교육 노하우에 YBM시사의 콘텐츠와 기술력을 더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