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투시도<사진제공=롯데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롯데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 A27-1블록에 들어서는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의 일부 잔여가구를 분양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롯데캐슬 파크타운은 지하 2층, 지상 23~29층, 10개 동,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되었으며 59~74㎡는 모두 계약이 완료됐다. 84㎡ 잔여가구 분양 중으로 1회차 계약금은 1500만원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의 혜택이 있다.

특히 전용면적 84㎡A형(536가구)은 운정신도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혁신설계를 보여준다. 4베이 판상형을 기본으로 맞통풍과 채광이 뛰어나도록 설계했다. 더욱이 현관 옆으로 약 4.8㎡(전용면적 기준)의 알파룸이 만들어지며, 이곳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서재, 다용도실, 자녀들의 놀이방이나 공부방 등으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84㎡B(275가구)는 안방의 벽면 길이보다도 긴 쇼룸형 드레스룸을 갖췄다. 쇼룸형 드레스룸은 방의 크기를 기존보다 0.5bay정도 확대해 선반과 화장대 및 서랍, 전신거울을 갖춘 일명 '꿈의 드레스룸'으로 발코니 확장 시 제공된다.

▲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84A 옵션 평면도<사진제공=롯데건설>
이 아파트는 올해 하반기 개통 예정인 경의선 야당역(가칭)까지 도보로 약 5분 내외에 갈 수 있어 역세권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운정신도시에서 역세권 아파트로 꼽을 수 있는 곳은 몇 되지 않아 높은 희소가치를 자랑하며 야당역(가칭)에서 서울역까지 약 40분대면 도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자동차를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운정신도시의 주요 도로인 경의로와 인접해 있으며 제 1•2 자유로의 운정IC가 가까워 일산, 김포, 상암 등지로의 이동이 쉽다. 단지 인근으로 광역버스가 정차하여 버스를 이용한 대중교통망이 좋은 편이다.

또한 모든 가구를 100%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을 극대화할 수 있게 계획됐고, 동 사이를 충분히 이격시켜 사생활침해와 같은 동간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 건폐율이 17.7%, 단지 내의 조경비율도 40.2%로 사실상 단지의 절반이 조경시설로 채워지는 셈이라 공원과 같은 아파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의 견본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920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