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성(性)에 대해 보수적이던 한국사회도 많이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다. 성생활이나 성문화를 쉬쉬하거나 부끄러운 일로 치부하던 때는 지났다. 인간으로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할 행위로 인정받기에 이르렀다. 사실 대부분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성생활에 대해 스스럼 없이 친구들끼리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일상의 대화가 됐고 부모와 자녀 사이에서도 껄끄러움 없이 나눌 수 있는 대화 소재이기도 하다.

보다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해서는 다양한 조건들이 필요하지만 신체적인 건강이 사실상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이라면 이에 대해 늘 자신감이 부족하며,  성생활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다. 성기능 저하와 불감증을 동반하게 돼 이는 곧 부부 두 사람의 고민거리가 되며, 심하면 섹스리스 나아가 상대방의 외도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사실상 연구조사에 의하면 중년 부부의 행복을 위해서는 젊은 시절만큼의 만족도 높은 성생활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는 결과를 볼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선 남녀 모두 개방적인 인식을 가지고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외과적 시술을 떠올리지만 부작용과 통증을 비롯해 수술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이 커 엄두를 못 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성 기능을 개선하는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노블미즈시크릿’이 등장해 중년 여성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노블미즈시크릿은 수술 없이 바이오피드백과 100%의 천연요법 등을 통해 손상된 신경을 재생·공급해 발달시키는 질 운동 기구다. 질 내 PH 밸런스와 온도를 최적화시키고 천연 에스트로겐과 콜라겐을 공급해 부위 전체가 탄력 있고 건강하도록 근본적인 치료를 한다.

2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노블미즈시크릿’은 불감증 개선 등에 ISO 인증을 가지고 있으며 의료기기 제조·판매·관리 기준에 있어서도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요실금 치료기로도 특허를 받았다.

또한 1:1 전담 매니저의 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도 하루 5분을 투자해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40개의 다양한 단련 패턴을 통해 개개인의 수준에 맞춰 운동할 수 있으며 대형 터치스크린 화면으로 현재 진행상황 체크가 가능하다. 운동·교정·진동 모드 등 모드가 다양해 증상별로 폭넓은 케어가 가능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손상된 신경과 골반근육의 기능이 회복됨을 느낄 수 있다.

노블미즈시크릿 관계자는 “성에 대한 의도적인 무관심과 수치심은 부부간의 친밀감은 물론 자신의 건강과 행복까지 빼앗아 갈 수 있다”며 “노블미즈시크릿은 성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여성의 고민에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노블미즈시크릿에 대한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전화로도 간편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