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현충일과 6?25전쟁 기념일이 있는 6월은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에 대한 고마움이 깊어지는 달이다. 유난히 일찍 찾아온 여름, 뜨거운 햇살아래 열심히 훈련을 받고 있을 현역 군인들에게 고마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해보면 어떨까.

가족 중에 군대에 간 아들이나 오빠, 동생이 있거나 애인을 군대에 보낸 곰신이라면 주목하자. 추억을 아로새길 수 있는 포토북부터 군인들의 피부를 지켜줄 벌레퇴치 아웃도어 미스트, 그리고 종합영양제까지 군인들의 원기회복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 가족들 얼굴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 볼 수 있도록… 찍스 ‘디카북’

▲ 찍스 ‘디카북’
힘들고 지치는 훈련 중 힘이 될 수 있도록 사랑하는 가족과 여자친구의 얼굴이 담긴 사진앨범을 선물해보자.

국내 최대 최초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는 여러 장의 사진을 한 권의 책으로 엮는 디카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찍스 디카북은 인쇄로 제작되는 일반 포토북과 달리 은염인화 방식을 사용해 사진이 선명하고 색감도 풍부하다.

또한, 180도 펼쳐지는 두꺼운 내지를 사용하고 있어 쉽게 찢어지지 않는 것도 특장점이다. 디카북을 처음 만드는 초보자라도 찍스 회원들의 공개앨범 중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불러오는 ‘디카북 따라 만들기’ 기능을 이용하면 30분 이내에 완성이 가능하다. 찍스 디카북은 10가지의 사이즈와 7가지의 커버 그리고 가로, 세로, 정사각형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관물대에 보관하기 좋은 M46사이즈는 16페이지 기준 8,800원부터 제작이 가능하며 최대 80페이지까지 자유롭게 제작이 가능하다.

■ 야외 훈련 시 모기와 살인진드기로부터 지켜 줄… 일동제약 ‘아웃도어 미스트’

▲ 아웃도어 미스트
여름철 야외훈련이 잦은 군인들에게 모기나 살인진드기 등으로부터 벗어나게 도와 줄 제품도 있다.

일동제약의 잡스 아웃도어 미스트는 모기와 살인진드기를 동시에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잡스 아웃도어 미스트’를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IR3535)은 국내 최초 야생 살인진드기 기피물질로 식약처 허가를 받아 유아용 로션에도 쓰이는 성분으로 안전하다.

또한 아웃도어 미스트는 미스트타입으로 끈적이지 않으며 신체뿐 아니라 의복, 가방, 기타 피복류 등에 거부감 없이 분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작은소참진드기(야생살인진드기)에 대해 6시간 지속의 강력한 기피 효과를 모기에 대해 4시간 기피 효과를 보인다. 해당 제품은 잡스몰(www.zapsmall.co.kr), 오픈마켓, 대형마트와 약국에서 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통풍 안 되는 군화 속 세균과 발 냄새 해결… 알프레산 ‘풋 데오도란트’

▲ 알프레산 ‘풋데오도란트’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군화 속 세균은 무좀을 유발할 뿐 아니라 지독한 발냄새는 같은 내부반 동료들의 얼굴을 찌푸리게 만든다. 이를 방지할 수 있는 풋케어 제품들을 준비해 보자.

독일 풋케어 전문 알프레산은 발 각질, 뒤꿈치 굳은살, 발냄새 등에 특화된 다양한 발 관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알프레산 풋데오도란트는 장시간 군화착용을 하는 군인들에게 제격이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뿌려서 땀으로 끈적한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맨솔의 쿨링효과로 장시간 동안 상쾌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알프레산 슈데오도란트를 이용하면 군화 속 곰팡이와 세균을 99.999% 향균하고 찌든 군화 냄새까지 해결할 수 있다. 알프레산 제품은 CJ올리브영에서 독점판매 중이며, 신세계백화점 SSG(청담점), 롯데백화점 레그532(수원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바쁜 훈련일정, 로션부터 선크림을 한 번에… LG생활건강, 보닌 ‘올인원 선’

▲ 보닌 ‘올인원 선’
점점 강해지는 햇살에 선크림은 필수지만, 바쁜 훈련일정 속에서 로션 하나만 챙겨 바르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스킨케어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담긴 올인원 제품을 선물해보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보닌은 남성 맞춤형 올인원 5종 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 보닌 올인원 선(SPF 50+/PA++)은 선크림이 따로 필요 없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의 올인원 화장품이다.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산뜻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보닌 올인원 선은 한번에 빠르게 제품을 바를 수 있으면서도 자외선 차단지수(SPF)는 50까지 올려 간편함과 자외선차단 효과를 동시에 잡았다. 이외에도 보닌은 건성피부용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 지성피부용 ‘보닌 올인원 하이드레이트’, 향이 오래 지속되는 ‘보닌 올인원 퍼퓸’, 피부 보정 효과가 있는 ‘보닌 올인원 톤업’ 등의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 무더워지는 여름 기운 북돋아 줄 먹는 건강기능식품… 스페쉬 ‘2030 아레스 포 맨'

▲ 스페쉬 ‘2030 아레스 포 맨'
여름철 땡볕에서 장시간 훈련을 받다 보면 기력이 쉽게 떨어지기 마련이다. 기운이 떨어지는 여름, 삼계탕이라도 한 마리 고아주고 싶은 부모님 마음을 종합영양제로 대신해보자.

스페쉬의 2030아레스 포 맨은 남성의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종합영양제로 19가지 주원료와 66가지 다양한 부원료가 한 알에 들어있다. 특히 피부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성분이 들어 있어 효과적인 건강관리제로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의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이 들어있어 남성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제공하고 피로 감소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장시간 야외 훈련을 진행하고 피로도가 높은 군인들에게 적합한 종합영양제이다.

찍스 기획팀 김학현 과장은 "눈 오는 혹한기와 더불어 찌는듯한 무더위는 군대에 간 아들이나 남자친구가 더욱 걱정되는 시기” 라며 “무더운 여름철 지친 군인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 군인들의 사기 진작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