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필리핀관광청이 후원하고 필자닷컴이 주관하는 ‘2015 필리핀 유학박람회’가 오는 31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2015 필리핀 유학박람회’는 국내업체 중 유일하게 필리핀 단독 박람회로 운영돼 왔으며 이번에는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약 30여 곳이 참여해 더욱 생생한 필리핀 유학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홍보 부스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이벤트를 통해 건망고, USB, 쇼핑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 유학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호핑투어나 리조트데이투어(1회 20명), 전신마사지 이용권(1회 100명),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100% 당첨기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 마지막 날에는 추첨을 통해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의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리플렛과 지역별 안내책자 및 지도를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정보 제공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부, 마닐라, 바기오, 일로일로, 따가이따이 등 필리핀 각 지역의 알찬 유학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