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웍스위즈>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5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3일간 인천 구월(아시아드)선수촌 아파트 1단지, 6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아파트 입주 공동구매 박람회가 열린다.

웍스위즈가 주관, LG전자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입주박람회는 14개 업종 18개 업체가 참가하여 입주민들에게 생산자 직거래 가격으로 박람회가 이뤄질 예정이다.

최근 입주 공동구매 박람회를 두고 끊이지 않는 의혹과 불미스러운 일에 협의회의 고심으로 투명하고 안전한 박람회 개최를 목표로 협약했다.

특히 금번 박람회는 2개의 단지 입주민이 공동 개최함으로써 비용의 절감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LG가전 · 인테리어 · 입주청소 · 가전 · 가구 · 커튼 · 이불 · 버티컬 · 주방용품 등 18개의 직거래 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업종별 인터넷최저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직영점의 장소 제공, 시간대별 이벤트 상품 추첨 및 방문만 하여도 100% 사은품 제공, 부스 등을 후원하여 업체들의 중간유통 비용을 줄여, 입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입주박람회를 통해 저렴한 입주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공구 업체별로 다양한 경품행사가 준비돼 있다. LG전자, 홈CC, 청소박사, 아리숨, 로뎀나무, 이류공방, 고구려시스템, 젤코바, 친환경이야기 쉼, 윈플러스, 가화, 백운조명, 목수와 칠쟁이, 아트빌가구, 리빙&키친하트, ㈜에코베리스, KGB, 사이버익스프레스, 대한익스프레스 등의 업체가 참여한다.

주관업체 웍스위즈 관계자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저비용 고효율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다, 대기업에 후원을 받아 중소 · 중견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유통구조를 만들어 입주민들에게 좋은 혜택을 줄수 있는 공동구매 입주박람회를 만들게 됐다며, 향후, 50여개 신규아파트 대상으로 진행예정이며, 입주자모임에서 소식을 듣고 많이 연락이 오고 있어 올해 100회 목표로 공동구매 입주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