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창원·마산·진해를 통합한 창원시에서 첫 '롯데캐슬' 브랜드가 들어선다.

롯데건설은 오는 6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일대 합성1구역을 재개발한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는 지하2층~지상29층,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00㎡, 1184가구 규모로 이중 68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 조감도<사진제공=롯데건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합성동 일대는 직주근접 여건이 돋보인다. 하이트맥주, 사화협동화단지가 가깝고 차로 마산자유무역지역까지 10분, LG전자 창원공장과 STX중공업이 있는 창원국가산업단지까지 20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대중교통 여건으로는  KTX 마산역과 창원역이 가깝고 남해고속도로 동마산·서마산IC 진입이 용이해 부산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교육, 의료, 여가 등 생활편의 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으로 합성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양덕중·마산중학교, 구암고등학교와 창신대학교가 인접해 있다.

성균관대학교 삼성창원병원이 차로 5분거리에 있고 CGV, 롯데시네마와 프로야구팀 NC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 야구장을 비롯해 마산 종합 운동장, 마산 실내체육관 등 다양한 문화·여가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시외버스터미널 인근의 잘 갖춰진 상권도 이용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도 풍부하다.

여기에 천혜의 자연환경도 이 아파트의 자랑이다. 단지 뒤쪽으로 천주산이 있어 쾌적하며 천주산 자락에 조성된 등산로를 따라 가벼운 산책을 할 수 있어 건강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앞으로는 팔용산과 팔용산 근린공원이 펼쳐져 있어 쾌적한 환경은 물론 조망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창원 롯데캐슬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6월 중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71-8번지 일대에 공개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