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고통과 통증을 겪고 다수의 불편을 겪고 있는 시기지만 많은 여성들이 인생 최고의 시기로 임신을 꼽는다. 임신 기간에는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인 변화를 겪는다. 급격하게 불어나는 체중부터 가슴이 커지고 배가 무거워지면서 어깨가 앞으로 구부정하게 굽거나 지나치게 뒤로 젖혀지게 되어 어깨와 허리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또한 임산부의 80%이상이 급격한 정신적·신체적 변화로 인해 잠을 설치거나 불면증에 시달리기도 한다. 임신 중 불면증은 임신중독증이나 임신성 고혈압 같은 합병증이 올 가능성이 높아져 임산부의 건강은 물론 태아의 건강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와 함께 임신기간에는 호르몬불균형,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도 나타날 수 있고 체중이 불어나면서 튼살이 생기기도 한다.

▲ <사진제공=노블스토리>
체중증가, 불면증, 피부트러블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 임산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임산부마사지다. 임산부 마사지는 분만 전까지 임산부와 태아가 편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목적이다.

임산부마사지는 혈액순환 활성화와 함께 어깨와 허리통증을 감소시켜주고 스트레스 완화,체내 대사 작용과 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임신으로 인한 복부와 가슴 등의 튼 살과 젖몸살 예방, 그리고 임신 중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되어 출산 후 임신 전의 몸 상태로 빠르게 회복되는데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노블스토리 관계자에 따르면  "임산부마사지는 단순히 산모의 부종, 튼살, 저림 현상, 통증, 피부 트러블 등을 완화하는 것이 아니라 태교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며 "임신을 통해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되는 임산부들은 정서적 건강과 신체적 건강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게 중요하고 이에 노블스토리에서는 인체의 음과 양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려 근본적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데 초점을 맞춰 고객만족도 높은 임산부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스토리는 산전마사지, 태교마사지, 산전산후마사지 등의 산전산후관리와 체형, 피부 관리 및 웨딩관리까지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 전문샵으로 국내 에스테틱업계 전문인 11명이 모여 만든 전문 브랜드이다.  동탄, 부천 중동, 서초 교대,  수원,  안산, 안양 평촌, 용인, 인천 송도, 영등포, 천안, 청담 등 전국 1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