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현장 방문객 3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여행박람회 메인이벤트로 ‘골든 티켓을 잡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 회원으로 등록된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항공권(1인 1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행 박람회 입장권에 이름, 연락처를 적어 응모함에 접수하면 6월 15일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세계일주 항공권은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루프트한자 등 27개 항공사를 이용해 전세계 193개국 1321개 취항지로 여행이 가능하다.

타인 양도 및 현금 교환은 불가하며 당첨자가 이용할 수 없을 경우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대체 수령할 수 있다. 세계일주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당첨일로부터 6개월이며 유류할증료 및 TAX는 당첨자 부담이다.

여행박람회에서는 세계일주 항공권 외에도 7개 지역관과 3개 테마관에서 현장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지역관의 ‘럭키타임’에서는 ‘팔라우 5일’, ‘북경 4일’ 각 9만9000원, ‘오사카 자유여행 3일’, ‘보라카이 4일’ 각 19만9000원 등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터키일주 9일’은 기존 가격 대비 100만원 할인된 47만54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하나허니문관에서는 1000원경매를 통해 풀빌라 숙박권, 양모이불, 라텍스용품, 신혼용품 등을 선보이고 하나프리관에서는 무료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관광 관련 업체가 910여개 부스에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