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구쌀피자>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오구쌀피자(59쌀피자)는 3가지 맛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타 3피자의 시즌2 버전인 ‘삼시세끼 피자’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삼시세끼 피자는 흑미, 찹쌀, 밀, 멥쌀, 조, 보리 등으로 만든 흑미찰도우 위에 3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어촌의 바다 향을 한 판에 담은 어촌편과 농촌의 풍요로움을 한 판에 담은 농촌편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농촌편은 달콤한 고구마와 파인애플, 불고기, 단호박과 베이컨의 조합으로 구성됐고, 어촌편은 통통한 새우 감자말이, 게살과 날치알 드레싱으로 구성된 씨푸드 피자다.

오구쌀피자는 삼시세끼 피자 외에도 허니고르곤피자와 피자스틱 등 신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허니고르곤피자는 피자 테두리에 체다치즈를 사용하고 토핑에는 건강을 담은 견과류와 고르곤치즈를 가미한 피자로 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피자스틱은 고구마, 단호박, 감자샐러드 각각 무스의 맛과 쫄깃한 흑미도우가 만나 단백하고, 간편하게 한 조각씩 먹기 편해 간식대용으로 좋은 메뉴다.

오구쌀피자 신메뉴 및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