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이 홍대지사 오픈을 기념해 해외 왕복 항공권, 필리핀 8주 어학연수 학비 등 약 2억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edm유학센터를 통해 24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선착순 50명에게 해당 지역의 왕복 항공권 또는 8주간 필리핀 어학연수 학비를 지원한다. 또한 36주 이상 어학연수에 등록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름휴가 패키지를 지원할 계획이다.

두 이벤트 모두 전국 edm유학센터에서 어학연수 등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간은 7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 edm유학센터 홍대지사 <사진제공=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edm유학센터는 홍대지사를 비롯해 국내 지사 6개, 해외직영지사 2개, 해외 협력사 2개 등을 통해 유학 컨설팅과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홍대지사뿐 아니라 앞으로도 국내외 지사 확장을 통해 유학 준비부터 해외 유학 생활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홍대지사는 홍대입구역 주변에 위치하여 대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상담실, 컨퍼런스룸 등 방문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마련했다. 컨퍼런스 룸에서는 유학 및 어학연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는 무료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