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컬러와 뷰티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퓨처리스틱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한정판 에스티 로더 꾸레주 컬렉션을 1일 갤러리아 압구정점에서 론칭했다.

스페이스 에이지 (The Space Age)로 잘 알려져 있는 1960년대 초기, 사람들은 우주 비행사, 인공 위성, 달로 가는 로켓과 같은 전례 없는 업적과 함께 퓨처리즘 문화에 열광하고 있었다.

이러한 문화를 선도한 대표적인 두 인물이 바로 에스티 로더와 앙드레 꾸레주이다. 뷰티 업계의 혁신적인 선구자인 에스티 로더는 “모든 여성은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라는 철학으로 시대의 아름다움을 이끈 인물이며, 패션업계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지닌 앙드레 꾸레주 역시 아방가르드적 심미안을 지닌 인물로 모든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 컬렉션에 위트있고 역동적이며 신선한 감성을 불어넣어 스타일에 혁신을 불러 일으켰다.

꾸레주의 공동 창립자이자 오너인 자크 분게르트(Jacques Bungert)는 "발명을 통해 세상을 바꾼다는 것은 언제나 꾸레주의 정신이었고 에스티 로더 역시 우리와 같은 목표를 지향하고 있는 파트너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여성의 모던한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대표이사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는 "우리는 언제나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물며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꾸레주의 정신을 존경해 왔습니다. 우리의 이번 메이크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 럭셔리에 대한 꾸레주의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하여 fun하고 생동감 넘치는 감성을 뷰티의 세계로 실현하였습니다.“ 라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 모델 송해나
에스티 로더 꾸레주 컬렉션은 공중에 뜬 듯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꾸레주의 아름다운 미니 드레스와 정교하게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의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의 만남을 꾸레주의 시각으로 재해석 한 11개의 한정판 메이크업 라인으로 선보인다.

제품의 포뮬러는 놀랄만큼 가볍고 감각적이며 피부에서 투명하게 빛나며, 컬렉션은 재미있는 컬러, 텍스처는 현 시대를 그대로 반영하는 모던한 룩을 완성하게 한다.

 
[에스티 로더 꾸레주 컬렉션]

<립 바이저(Lip Visor)>
꾸레주 컬렉션을 연상시키는 비비드한 플렉시 재질처럼 빛나고 풍성한 포뮬라가 입술에 감미롭고 촉촉한 느낌을 선사해 준다. 강렬한 피그먼트는 입술이 즉각적으로 부드럽고 진정되는 느낌을 전달한다.

색상: 씨-스루 (See-Through), 코랄 미니 (Coral Mini)
용량 및 가격:  10ml / 35,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수퍼 글로스(Super Gloss)>
높은 커버력과 강렬함으로 입술 중앙에 포인트를 주는 립글로스. 완벽한 팝한 핑크 칼라의 글로스는 혁신적인 플로우-스루(flow-through)팁을 내장하고 있어 쉽고 결점없이 발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색상: 로지 퓨처 (Rosy Future)
용량 및 가격:  7.5ml / 36,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아이 앰플리파이어(Eye Amplifier)>
꾸레주 컬렉션의 문 걸(Moon girls)로 의인화된 그래픽 화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제품으로, 돌려서 열 수 있는 투명한 마개 속에는 화려하고 우아한 아이섀도우가 담겨 있다. 브러시로 바르면 더욱 완벽한 연출을 할 수 있으며 가벼운 파우더 타입의 포뮬라가 특별한 실리콘 필름 폴리머와 결합하여 눈매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릴 수 있도록 해 준다. 시머하고 빛나는 입체감, 유리처럼 투명한 느낌의 마무리감은 뭉침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색상: 아쿠아 실버(Aqua Silver),블랙 실버(Black Silver)
용량 및 가격:  4g / 32,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이리데센트 볼 하이라이터(Iridescent Ball Highlighter)>
그 무엇보다 ‘투명함’이 중요하다고 여겼던 꾸레주는 "저는 제 옷에 빛을 투영하고 싶어요."라고 말하곤 했다. 여기에서 영감 받은 이번 컬렉션의 무지개빛 파우더 하이라이터 제품은 혁신적인 플라스틱 구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감각적인 크림 포뮬러를 치크에 발라주면 얼굴 전체에 빛나는 윤기를 준다.

용량 및 가격:  3.4g / 35,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립 + 치크 볼(Lip+Cheek Ball)>
젤리 타입의 혁신적인 글로스는 가벼운 틴트로 또는 윤기 있는 치크로 사용이 가능하다. 강렬한 반짝임과 투명한 베리 색상이 입술과 볼에 장미빛 윤기를 선사한다.

색상: 울트라 핑크(Ultra Pink)
용량 및 가격:  3.3g / 35,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울트라 화이트 아이라이너(Ultra White Eyeliner)>
강렬하고 불투명한 화이트 칼라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꾸레주 패션 하우스의 클래식한 칼라 코드로, 비닐 소재를 연상시키는 눈부신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내장된 섬세한 브러시 어플리케이터로 완벽하게 빛나는 팝한 화이트 피그먼트 라인을 그릴 수 있다.

색상: 루나 화이트(Lunar White)
용량 및 가격:  1.7ml / 30,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일루미네이션 페이스 파우더(Illuminations Face Powder)>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이 파우더는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볼, 이마 그리고 눈썹뼈에 브러시를 이용해 발라주면 결점 없이 오래 지속되는, 벨벳처럼 빛나며 순수한 빛으로 가득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용량 및 가격:  7g / 65,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가부키 브러시(Kabuki Brush)>
화이트 칼라의 풍성하고 탄력있는 브러시는 일루미네이션 페이스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여 럭셔리하면서도 부드러운 감각으로, 매트한 피니시, 하이라이팅 그리고 컨투어링 효과를 줄 수 있다.

가격:  60,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아이 글라이드 펜슬(Eye Glide Pencil)>
메탈릭한 강조는 완벽한 미래주의에 대한 꿈을 보여준다. 여기, 눈매에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의 실버 펜슬이 그것을 현실화해 준다. 펜슬을 그린 뒤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눈매에 깊이감과 입체감을 줄 수 있다. 또는 위, 아래 속눈썹 부분에 라인을 그려 대담하고 독특한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 실버 스트릭(Silver Streak)

용량 및 가격: 3.7g/ 30,000원대
출시 예정일:  2015년 5월 1일
*갤러리아 압구정 단독 선 출시
 

<사진제공=에스티로더>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