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당 애플플라자(Apple PLAZA)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최근 리뉴얼하며 분당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애플플라자’(Apple PLAZA)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애플플라자 1층 광장에서 진행되는 ‘어린이날 애플플라자와 함께 하는 추억 만들기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일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헤네스 전동차 시승과 사진촬영’부터 ‘너프 과녁 맞추기 챔피언십’, ‘까레라고 R/C시연 및 즉석 참가자 시상’, 키다리피에로 풍선 이벤트 및 폴라로이드 즉석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 외에도 마텔코리아 제품 50~60% 할인, 실바니안 패밀리 체험, 해즈브로 제품 50% 등 할인행사도 마련됐다.

리모델링 이후 새롭게 탈바꿈한 애플플라자는 젊은 연인이나 가족단위 등 여러 형태의 고객이 찾는 분당 최고의 명소가 됐다. 또한 영풍문고와 일반 9개관+골드클래스 1개관 규모의 CGV, 홈플러스, 토이아울렛을 비롯 유명 F&B(food and beverage) 매장과 고급 패션샵들이 들어서 있어 쇼핑부터 식사, 영화관람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멀티플렉스로 자리잡았다.

특히 최근에는 이랜드 계열 SPA 브랜드인 미쏘(MIXXO)와 캐주얼 브랜드 스파오(SPAO)가 들어섰고, 조이너스, 꼼빠니아, 피그먼트, 제시뉴욕 등 다양한 패션숍이 위치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먹을 거리 또한 풍성하다. 분당 최대 400석 규모인 자연별곡을 비롯해 명동 카레맛집 아비코, 화덕피자 라피자노스트라 등 여러 맛집 매장들이 미각을 자극한다. 망고식스, 공차, 프레즐 맛집 앤티앤스, 더 피크닉, 제멜로 젤라또 등 여러 디저트 가게들이 입점해 있어 새콤달콤한 디저트를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고급 김밥 브랜드 김밥의 진수부터 일도씨 뚝불, 제일제면소가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어떤 음식을 먹을까?’하는 행복한 고민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애플플라자 관계자는 “최근 애플플라자는 젊은이들의 데이트코스이자 가족의 쇼핑 나들이 장소, 분당/죽전 엄마들의 모임장소, 어르신들의 휴식처로 자리잡았다”며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애플플라자는 복합쇼핑문화공간이자 힐링공간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애플플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이아울렛 게임랜드에서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하며 추억을 공유하고, 정글블럭이나 CGV에서 온 가족이 함께 영화를 보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