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좀 더 의미있고, 특별한 선물이 없을까 고민하는 가족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웹진몰 푸울(mall-ful.com)이 ‘안전’과 ‘친환경’ 맞춤형 아이템을 선보인다.

푸울은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 Give & Take 기획전’을 오는 5월2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푸울 5월 Give & Take 기획전’에서는 스웨덴, 일본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친환경 및 안전 아이템을 비롯, 가족 나들이용품 및 디자인 소품 등이 소개돼 세대별 맞춤형으로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부모님의 ‘안전’을 지켜주는 선물, 스웨덴 방화담요

푸울은 사랑하는 부모님의 안전을 지켜주는 어버이날 선물로 인테리어용으로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스웨덴 방화담요를 추천한다.

푸울이 제안하는 스웨덴의 방화담요는 실제 스웨덴 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방화담요이다. 스웨덴은 각 가정마다 방화담요 비치율이 높기 때문에 가정의 화재를 초기에 진압할 확률이 높아 유럽에서 화재발생률이 가장 낮은 국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푸울은 주방이나 화재 위험성이 높은 곳에 방화담요를 비치함으로써 화재를 미리 예방할 것을 제안한다. 스웨덴 방화담요 총 5종류는 5월 24일까지 한 달간 어버이날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푸울은 어버이날 선물로 스웨덴 방화담요 비치를 통해 화재를 미리 예방하고, 부모님의 안전을 지킬 것을 제안한다.

스승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치노 큐브 공기정화기

푸울은 존경하는 은사를 위한 스승의 날 선물로 일본 모리하타사가 만든 치노 큐브 공기정화기를 추천한다.

푸울이 제안하는 천연 공기정화기는 치쿠노 큐브, 즉 정육면체의 대나무 참숯에 수백개의 육각형 구멍이 뚫려 벌집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공기와의 접촉을 최대화시켜 공기정화 능력이 탁월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나무로 만들어진 받침대에 이 큐브를 올리면 미니어처 집 모양이 되도록 디자인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모리하타 치노큐브 공기정화기 4종은 5월 11일부터 1주일간 스승의 날 기념 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푸울은 스승의날 선물로 추천한 일본 친환경 치노큐브 공기정화기.

어린이와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을 위한 선물, ‘고양이 스토커’ 플립 북

푸울은 어린이날 선물로 어린이들은 물론, 고양이를 좋아하는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고양이 스토커’ 플립 북을 추천한다.

플립 북은 책이나 공책의 한 귀퉁이에 조금씩 변해가는 그림을 한 장 한 장 그려 놓고 그것을 빠르게 넘기면 그림이 마치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애니메이션 기법 중 셀 애니메이션 기법과 가장 유사하다.

일본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아사오 하루민의 ‘고양이 스토커’ 플립 북은 부드러운 털과 사랑스러운 표정의 고양이들이 애니메이션처럼 생생하게 움직이며 춤을 추는 특징이 있다. 핑크, 옐로, 그린, 블루 등 총 4 종류의 ‘고양이 스토커’ 플립 북은 4월 29일부터 1주일간 어린이날 기념 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아사오 하루민의 ‘고양이 스토커’ 플립 북.
20세 성년, 30대 부부를 위한 맞춤형 선물, 이니셜 목걸이와 천연 향초

푸울은 성년의 날 선물로 나만의 맞춤형 이니셜 목걸이를 제안한다. 바이보의 알파벳 팬던트의 목걸이는 이니셜을 선택하거나 의미있는 글자를 선택해서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으로, 팬던트만 따로 분리하여 다른 목걸이 줄에 연결하거나 팔찌 등과 연결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푸울은 부부의 날 선물로 콘덴드톨레아의 플로랄, 시트러스, 머스키 천연 향이 살아있는 향초와 세나구의 실용성과 장식성을 겸비한 예쁜 꽃 접시를 제안한다. 

콘데드톨레아 4종류의 향초와 세나구의 그린, 옐로, 퍼플, 화이트 등 9종류의 꽃 접시는 5월 24일까지 부부의 날 기념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온 가족 모두를 위한 특별한 봄나들이 선물, 와인코트와 후르츠 테이스티 보틀

5월 온 가족 모두를 위한 특별한 봄나들이 선물로 푸울은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의 휴대용 와인코트와 휴대용 담요를 추천한다. 블랙과 화이트 2종류의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의 와인코트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나 휴대가 가능하며, 3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온 가족이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의 친환경 휴대용 담요는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 울 100%로 제작됐다. 부드러운 촉감과 사랑스러운 패턴으로 야외에서는 물론 학교나 직장에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 푸울은 온가족을 위한 특별한 봄나들이 선물로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의 휴대용 와인코트와 친환경 휴대용 담요를 제안한다.
푸울은 스웨덴의 스쿠버 서바이벌 키트와 후르츠 테이스티 보틀도 특별한 봄나들이 선물로 제안한다. 스쿠버 서바이벌 키트는 바닷가에서 응급상황 발생시 불을 지필 수 있는 스타터와 나이프, 스푼, 수저가 들어 있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며, 후르츠 테이스티 보틀은 비스페놀 걱정이 없는 안전한 플라스틱 용기의 상단과 하단, 총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용기 바닥 쪽의 공간에 레몬과 같은 과일을 넣고 위쪽에 물을 넣어 흔들어 손쉽게 과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 여겨 볼만하다.

푸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웨덴 스쿠버 서바이벌 키트, 마운틴 로버의 침낭, 스탠리의 보온병 및 휴대용 머그컵은 5월 24일까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스칸디아비아디자인센터의 와인코트와 스웨덴 후르츠 테이스티 보틀은 5월 18일부터 일주일간 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푸울은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기념으로 주력상품을 일주일간 5%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푸울의 할인 상품 확인은 푸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hareful00) 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시물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상품 페이지 또는 상품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다.  

푸울 브랜드 이현지 부사장은 “푸울은 5월 가정의 달 Give & Take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존경하는 스승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보다 친환경적이고, 안전 맞춤형으로 아이템을 준비했다”면서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맞춤형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푸울은 가족들에게 여유로움과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2월 27일 공식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웹진몰 푸울(mall-ful.com)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일상에 지쳐 있고, 주변을 둘러싼 스트레스와 근심 걱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패션, 리빙, 컬처 등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아이템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신개념 브랜드이다.

푸울 브랜드는 본격 오픈과 함께 ‘심플리 더 베이직 simply the basic’을 컨셉으로 매월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젊은 아티스트들이 가장 심플하고 담백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흥미로운 문화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찾아내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