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 투시도<사진제공=호반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호반건설(대표 김상열)은 이달 중 인천 서창2지구 9블록에서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서창2지구 내 선보이는 첫 민간분양 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17층~25층, 총 8개동 60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모두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의 중소형 단일 평면(84㎡A 544가구, 84㎡B 56가구)으로만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4베이(bay) 4룸의 특화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중소형이지만,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 취향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방을 4개까지 만들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제2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서울외곽순화도로를 통해 서울 서부권 및 부천, 광명, 시흥, 안성 등 수도권 지역으로 진출이 용이하다. 또한 소래로(예정), 비류대로 등과의 연결 도로를 통해 인천 논현, 구월 지구, 남동 공단 등의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 한빛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어린 자녀들의 통학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 300m 이내에 학교용지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접해 있고 도보 거리 내 위치한 1,561,000㎡ 규모의 수도권 유일 생태습지공원의 조망이 가능하다. 또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 GX룸, 운동시설 및 실내체육관을 갖추고 동호회실, 주민회의실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의 홍보관은 인천 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하고, 견본 주택은 한빛초등학교 인근(남동구 서창동 681)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