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미장2차 조감도<사진제공=현대산업개발>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현대산업개발은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내달 3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는 전북 군산시 미장지구 A1-1BL에 위치하며 지하1~지상 25층 7개 동 총 54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74㎡ 374가구 △101㎡ 166가구로 구성된다.

미장지구는 우수한 교통여건뿐만 아니라 학업시설∙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21번 국도를 이용하면 군산국가산단 및 군산2국가산단, 군산일반산단, 새만금국가산단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도 가까워 충청권을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군산고속버스터미널과 군산시외버스터미널도 근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군산시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남쪽으로는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군산을 대표하는 대규모 공원인 수송공원도 가깝고 단지 서쪽으로는 경포천이 흐르며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미장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군산의 명문고인 군산고를 비롯해 진포중, 서흥중, 군산중앙여고, 군산제일고 등도 통학거리에 있다. 군산시립도서관도 근거리에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맞춤형 특화설계도 이 아파트의 자랑이다. 단지를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성 및 채광성을 높였다. 또 일부 가구에는 4베이 특화평면을 도입해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장2차 아이파크'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고, 견본주택은 신송사거리 롯데마트 건너편(군산시 수송동 810-5)에 들어설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