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예원-헨리 커플 <사진출처=MBC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우리결혼했어요> 예원-헨리 커플의 신혼생활이 공개될까?

28일 공개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 266회 예고에서는종현-승연, 소은-재림, 헨리-예원 커플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승연과 종현은 아슬아슬한 신혼 첫날밤을 보내고, 재림-소은 커플은 본격적인 전원생활에 나선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부부를 약속하는 리틀 언약식을 치루는 헨리-예원 커플. 이날 헨리는 예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시종일관 다정하고 앙증맞은 남편의 모습을 모인다.

하지만 앞서 예원-이태임 동영상 논란으로 예원-헨리 커플의 28일 방송분은 통으로 편집돼 방영된 바 있어 예고편에 등장한 예원-헨리 커플의 266회 방송분이 온전히 방영될지는 미지수다.

이와 함께 예원의 하차 요구가 빗발치는 상황이기에 이를 무시할 수 없는 제작진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25분에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