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호반건설은 오는 27일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14, 15블록에 지하 1층, 지상 16~26층, 17개동 총 1567가구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형으로만 구성됐다.

▲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1차 조감도 <사진제공=호반건설>
전용면적 84㎡A타입에는 4베이(bay) 4룸의 설계가 적용된다. 주방 옆에 알파공간을 둬 발코니 확장 시 방을 4개까지 활용할 수 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거실과 주방을 ‘ㄷ’자형으로 배치했고, 들의 눈높이에 맞춰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입지적으로는 민락2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이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마트와 송산초교가 가깝다. 단지 인근에 NC백화점과 영화관 등도 들어설 예정으로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가장 좋은 입지로 알려져 있다.

또 대단지답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샤워실 탈의실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운동시설이 설치되고 작은 도서관(북카페), 키즈 카페, 동호회실, 주민회의실, 독서실 등 문화시설이 마련된다.

교통환경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민락2지구를 지나는 국도3호선 우회도로가 작년 말 개통됐고, GTX C노선(의정부∼군포 금정)이 예비타당성 조사 후 추진이 본격화되면 서울 강남권은 물론 수도권 남부 방면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외에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타당성조사 예정), 구리-포천간 고속도로(2017년 개통 예정) 등을 통해 교통환경이 더욱 개선된다.

분양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분양 일정은 내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9일 당첨자 발표, 정당 계약은 14일~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이마트 의정부점 인근(민락동 산 90-2)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