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서울 홍대입구역에 자리한 호텔조리 특성화 교육기관인 서울연희전문학교가 지난달 26일 전기학위수여식을  학교 강당에서 개최했다.

졸업생과 가족, 교수·교직원과 함께 학장과 이사장이 참석한 행사에서 졸업생 전원이 개별적으로 학위증서를 받았다.

호텔조리학과 정예슬 학생은 우수한 졸업 성적을 통해 이사장상을, 같은 과 정재홍 학생은 모범적인 학사생활을 통해 외환은행장 표창을 받았다.

▲ 서울연희전문학교가 지난달 26일 전기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서울연희전문학교>
서울연희전문학교 임경만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본인들의 전공지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행동하고 현장에서 인정받는 핵심인물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주기를 바란다”면서 “2년 간의 학업을 마친 후에도 서울연희전문학교인으로서 긍지를 잃지 말고 모교에 대한 고마움과 사회인으로서 책무를 잊지 말아 달라”고 말했다.

서울연희전문학교에는 호텔조리학과, 호텔한식학과, 서양요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빠띠시에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와인칵테일학과, 푸드스타일학과, 웨딩파티플래너학과, 호텔조리창업학과, 커피바리스타창업학과, 외식몰창업학과 등의 학과가 있으며, 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습이 가능해 현장과 밀접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

HD 4채널 실시간 녹화시스템을 통한 교수 시연 영상 반복학습과, 한국바리스타 챔피언 임종명 바리스타의 실무형 직강 등이 이 학교 교육과정의 특징이다.

서울연희전문학교는 현재 100% 면접 심사로 201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신입생 모집관련 내용은 홈페이지(www.yonhee.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