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퀸(SKQIN)은 최근 시씨(SISSI)라인 실버시씨를 선보인다.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론칭했던 골드시씨 마스크팩에 이어 실버시씨 마스크팩을 더해 마스크팩 시장 구축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실버시씨는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DPHP와 아데노신을 사용해 즉각 주름개선이 가능하다. 또 미백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함께 BIO BRIT3 Complex 공법을 사용해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즉각 느낄 수 있다. 골드시씨와 마찬가지로 V타입 기술이 접목됐다.

정식 제품명인 스퀸 듀얼 시씨 마스크팩(SKQIN DUAL SISSI MASK)은 지난해 말 세계 최초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스텝 V-타입 기술을 접목해 탄생했다. 탄력 있고 신축성이 강한 고급원단이 V라인을 만들어 준다는 평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사진제공=스퀸>
기존 다른 브랜드의 마스크팩 특성상 V라인은 두 개로 분리해 사용해 하단 V라인은 엠플을 함유할 수 없는 데 비해, 시씨 마스크팩은 국내 최대 용량인 헝가리언 워터의 고급엠플을 40mL나 머금어 턱 선부터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한편 스퀸 측은 실버시씨 출시와 함께 마스크팩 전문매장인 ALL MASK STORY 및 JN쇼핑몰도 입점한다고 밝혔다.

스퀸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기존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가지고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스퀸은 적립금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퀸 온라인몰 또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kqin1101)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