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최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유학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 사전기초조사와 부문별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 및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소비자 직접 조사를 토대로 브랜드의 소비자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으로, edm유학센터는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5년 연속 유학 부문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다.

▲ <사진제공=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각종 5년산 명품을 제공하고 어학연수 수속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국내지사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중 17명을 추첨해 5년근 명품홍삼액(2명), 5년숙성 명품비누(5명), 5년숙성 명품천일염(10명)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어학연수 24주 이상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장학금 및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등록기간에 따라 경품은 달라진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