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비앤케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MBC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출연한 이정현은 변함 없는 모습으로 나와 이슈가 됐다. 또한 SBS <떴다 패밀리> 주말 드라마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능청스러운 기억상실증 연기를 선보이고, 귀여운 대사 "깜짝 놀랬잖아" 가 유행어 조짐을 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드라마 속에서 이정현과 진이한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여 그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주목을 모으고 있다.

현재 <떴다 패밀리>에서는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5회 본방사수 퀴즈 이벤트 선물로 BK Cell ‘5일의 비밀’ 마스크팩이 증정되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BK Cell ‘5일의 비밀’은 5일간의 사용을 통해 피부과 혹은 피부관리실을 따로 방문하지 않고서도 집에서 남모르게 예뻐질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노폐물 제거부터 수분, 미백, 탄력, 주름개선까지 피부의 토탈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줄기세포 마스크팩이다.

BK Cell ‘5일의 비밀’은 그 동안 <닥터이방인>, <나만의 당신>, <청담동스캔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 인기 방송 드라마 협찬을 했고, 지난 연말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황금촬영상시상식에 협찬하고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슈퍼탤런트 및 미스코리아 녹원회 등 미남미녀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해 일명 ‘빨간 연예인 마스크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중국 요우커 및 국내, 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명동 마스크팩 전문 매장 올마스크스토리(All Mask Story)에 입점돼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마스크스토리 매장뿐만 아니라 BK Cell ‘5일의 비밀’은 온라인 쇼핑몰 (www.thebkcell.com) 및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