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피오>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엘앤피 코스메틱이 지난해 런칭한 생활 밀착형 화장품 브랜드 ‘티피오(T.P.O)’를 이제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티피오(대표 박선희, www.tpolife.com)는 당초 드럭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해 왔지만,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 샵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티피오를 보유한 엘앤피 코스메틱은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로 잘 알려진 글로벌 화장품 업체로, 국내서도 우수한 판매 실적을 달성한 메디힐 마스크팩은 해외에서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한국산 마스크팩’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스크팩의 넘버원이 메디힐이었다면, 티피오는 전신 뷰티를 관리할 수 있는 부위별 패치가 주력 제품이다. 브랜드명인 티피오는 Time, Place, Occasion의 줄임말로, 20~30대의 바쁜 여성들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티피오에는 코, 이마, 입술, 목 등에 붙일 수 있는 패치를 비롯해, 네일팩, 에센스 시트, 몸 냄새 지우개 등 개성 있는 제품들이 출시돼 있는데 대부분 5000원 내외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티피오의 대표 제품인 브이 밴딩 마스크팩은 귀에 고리를 거는 독특한 형태로 여성들에게 어필해, 테스트 판매에서 1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티피오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했다. 티피오에 대한 정보와 제품의 에피소드, 웹툰을 통해 브랜드를 좀 더 친숙하게 느끼도록 했으며, 티피오의 각종 패치를 직접 캐릭터에 붙여보면서 간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2월 말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과 2000원 적립쿠폰, 무료배송 1회권 등 3종 쿠폰이 제공되며, 무료 샘플도 지급한다.

또 티피오를 처음 접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24시간동안 20~30% 할인되는 신규 회원 전용샵도 운영 중이다. 이와는 별도로 매일매일 티피오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추가로 적립금, 할인쿠폰, 무료 배송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피오 신규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품의 상세한 포토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