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4일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CI(Corporation Identityㆍ기업이미지)와 BI(brand Identityㆍ브랜드이미지)를 변경한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교육으로서의 유학과 경험으로서의 교육을 모두 아우르는 의미를 담아 CI 및 BI 변경을 실시하고, 브랜드의 의미를 새롭게 했다.

이를 통해 edm유학센터는 이번 자사의 브랜드를 ‘진정한 배움을 위한 유학을 준비하고, 진정한 배움을 원하는 이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고 유학을 넘어 진정한 교육을 생각하고 꿈을 좇는 이들을 위한 모든 것을 고민하는 곳이 되겠다’는 의미로 새롭게 했다.

▲ <사진제공=edm유학센터>
이번 리브랜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지난 2000년 회사를 설립한 이후 진정한 교육을 위한 유학기업을 세우기 위해 나름 노력해왔다”며 “이제 2015년을 맞아 경험을 통해 진정한 교육을 고민하고 유학의 본질을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CI와 BI도 변경해 앞으로 더욱 유학생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지속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