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지구 '청라롯데캐슬', 문화·교통·교육 3대 호재
상태바
인천 청라지구 '청라롯데캐슬', 문화·교통·교육 3대 호재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5.01.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인천자유경제구역 3개지역 (송도,영종,청라지구) 중 서울과 가장 인접해 있어 그 미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청라지구에 자리잡은 '청라롯데캐슬' 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지하2층, 지상 25~43층 7개동 총 828가구의 규모의 중대형 아파트 단지인 청라롯데캐슬은 국제업무단지, 금융허브 등이 조성되어 세계적인 수준의 비지니스 인프라와 주거환경을 갖춘 청라지구 내에서도 대표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청라롯데캐슬은 친환경 웰빙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자연단지로서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티로 발돋움 하기 위한 교통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하철 7호선의 연장선과 9호선 김포공항 지하철 연장선이 청라지구에 들어오기로 확정되어 있으며 지난 6월 개통된 서울역~청라국제도시역으로 연결하는 버스노선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 교통편에 대한 불편을 최대한 줄였다.

▲ <사진제공=청라롯데캐슬>
단지내 대형마트 입점과 중심상업시설이 연계된 스트리트형 상가까지 조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 골프연습장, 웰빙 테라피룸, 휘트니스 센터까지 다양한 고품격 문화와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입주민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건설은 계약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금액의 20%만 내고 입주하면 잔금 유예기간 4년, 이자지원 4년의 혜택이 있어 약 1억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는 4년 동안 관리비만을 지불하고 입주 생활을 할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많은 계약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청라롯데캐슬 인근에 도담초등학교가 올해 개교를 앞두고 있고 청라지구 내 초,중,고등학교 및 국제학교까지 총 14개의 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입주민의 걱정을 줄였다. 

청라롯데캐슬은 그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듯 현재 53평형만이 분양이 가능한 상황이며 계약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66-73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