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올해 12주년을 맞은 서버 호스팅 전문 기업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 시행하는 도메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반값 도메인이 현실이 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도메인 신규등록 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다른 곳에서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어도 기관 이전 신청을 하면 9500원에 이전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기존의 유명 도메인 업체에 비하면 반값도 안 되는 수준이다.

뿐만 아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도메인 신청 고객 전원에게 9가지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킹 서비스, ▲포워딩 서비스, ▲웹DNS설정, ▲외부메일 연동, ▲웹메일 서비스, ▲블로그 자동연결, ▲도메인 잠금, ▲등록정보 숨김, ▲만기일 맞춤 서비스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발생 수익을 고객에게 환원한다는 경영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수익이 발생할 때 마다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시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도메인 할인 이벤트 역시 수익을 고객에게 돌려주고자 제공하는 이벤트로, 작년 불황이었던 서버 호스팅 업계에서 흑자를 기록했기에 마련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기획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호스팅 외에도 도메인, 문자메시지,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클라우드 서비스도 론칭할 예정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 “하지만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마케팅은 TV 광고나 SNS 활동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의 가격을 낮추거나 서비스의 질을 높여 고객이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며 “이러한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 받아 꾸준히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도메인 할인 이벤트 기간은 1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 상 필수 설치 항목인 보안서버, DB암호화, 웹 방화벽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 2013년부터 IDC 분야 랭키닷컴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5년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 2011년 기술혁신 대상, 2011년 고객만족도 우수업체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호스팅 브랜드임을 인정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