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desc="">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재미로 돌아온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 영화 콘셉트에 맞춰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특별 공개하며 이색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네티즌들의 탐정 본능을 일깨운 포스터 속에는 여인의 얼굴이 세 군데에 숨겨져 있고, 예고편에는 영화 속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현대 소품인 오리, 5만원권, 초코파이가 숨겨져 있다.

공개된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숨은 그림 찾기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이다.

또한 ‘탐정놀이’ 예고편은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와 댓글로 열 띈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신선한 마케팅 방식에 흥미를 느낀 네티즌들은 공유하기를 통해 자발적인 홍보 도우미로 나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다음달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