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엠교육, 메가스터디와 업무제휴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영어 말하기와 쓰기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영어교육기관 선택 시 신중을 기해야만 한다. 때문에 학부모들은 교육 세미나 등에 참여하는 등 내 자녀에게 딱 맞는 교육 시스템 제공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을 찾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이에 영어교육기관 선택의 고민을 해결해줄 업계의 움직임 소식이 전해지면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국내 최고의 초등학생 영어학원 '뮤엠영어'와 온라인 교육업계 1인자 '메가스터디 엠주니어'가 업무제휴를 맺은 것. 두 교육전문 기업이 만나 더욱 강력하고 확실한 영어교육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뮤엠교육에서 운영하는 뮤엠영어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무보들 사이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어교육학원으로 유명하다. 영어의 핵심인 말하기와 쓰기에 집중한 창의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자체를 공부를 위한 '과목'이 아닌 '언어'로 인식하게 한다.

특히, 뮤엠영어의 독특한 5가지 학습법은 초등학생들이 각자 본인들의 영어 습득 과정에 맞추어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따라 아이들의 영어적 사고 능력이 갖춰져 기본적인 실력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다

뮤엠교육과 손잡은 엠주니어는 메가스터디가 만든 온라인 교육사이트로 초등인강, 중등인강 교육시스템 가운데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다수 확보하고 있다. 내신 학습 강좌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특목∙자사고 진학을 위한 고교 입시 대비 강좌/자격증 준비 강좌도 제공한다.

이번 제휴와 관련해 뮤엠교육 관계자는 "뮤엠영어와 메가스터디의 만남으로 강력한 온/오프라인 영어교육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해당 업계에는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면서 "학생들이 영어다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상의하며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내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