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오랫동안 치킨과 맥주의 환상조합이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치킨 전문점보다 스몰비어의 장점을 혼합한 형태의 치킨맥주전문점이 인기다.

이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맛집 ‘꼬꼬싸롱’은 신개념 가마솥 통닭과 맥주로 착한 가격과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스몰비어 형태의 꼬꼬싸롱은 안주의 맛뿐 아니라 재료의 품질도 우수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다.

특히 복고풍 인테리어와 메뉴로 맛과 멋을 동시에 만족시켜 시선을 모은다. 덕분에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젊은 층에는 과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됐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때문에 음식의 맛과 품질은 물론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 방문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고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나 회식, 단체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 <사진제공=꼬꼬싸롱>
인기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마솥 통닭으로 닭을 부위별로 자른 것이 아니라 옛날 방식에 따라 통째로 가마솥에 튀겼다. 닭고기 속살의 쫄깃함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치킨계 레전드 후라이드, 아이들도 먹기 편한 순살, 다이어트에 좋은 닭똥집과 닭발까지 꼬꼬싸롱 등 닭에 대한 거의 대부분의 메뉴가 있다. 고소한 바삭함이 일품인 문어 튀김도 꼬꼬싸롱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꼬꼬싸롱은 현재 경북 영천점, 분당 미금점, 서현점이 차례로 문을 열었고 예비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 문의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폭 넓은 고객층을 형성했을 뿐 아니라 꼬꼬싸롱만의 최적화된 조리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누구나 반하는 검증된 치킨 맛과 스몰비어의 장점을 더한 꼬꼬싸롱은 수익 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꼬꼬싸롱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