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홀푸드 디자이너 ‘자연원(대표 이서영)’이 13일 오후 2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해오주스’를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자연원 ‘해오주스’는 지난해 홈앤쇼핑 단독 런칭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그 호응에 힘입어 2015년 첫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헤오주스’는 출시 후 홈쇼핑 연속 매진은 물론 지금까지 200만포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 매출이 약 32억에 달하는 등 자연원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연원의 해오주스는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4가지 국산 채소를 직접 삶고 갈아 만든 건강 주스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낸 것은 물론 베타카로틴, 비타민 A, 라이코펜, 식이섬유 등을 섭취 할 수 있는 영양 만점 건강 주스다.

▲ <사진제공=자연원>
또한 휴대 섭취가 간편하도록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영양 불균형 등인 현대인에게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방부제는 물론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 착향료 등의 식품 첨가물을 철저히 배제하고 야채와 과일의 본연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하루 1팩이면 하루 채소 권장량을 섭취 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13일(수) 오후 2시 40분부터 3시40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이 방송의 구성상품으로는 2박스가 제공되는데 여기에 추가구성으로 1박스 및 5포가 더해져 총 65포로 구성된다. 홈쇼핑 생방송 진행 시 구매하면 10,000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콜센터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