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오는 7~9일, 12~13일 오후 3시에 총 5회에 걸쳐 ‘영국 워킹홀리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서울 종로와 강남, 신촌, 부산, 대구 등 edm지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edm유학센터는 영국유학을 진행하며 그동안 쌓은 유학생 관리 노하우를 총동원해 학생들이 의미있는 워킹홀리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edm유학센터는 학생들에게 워킹홀리데이 기간동안 현지정착 서포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런던 현지 생활정보와 영국에서 직장을 구하기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 <사진제공=edm유학센터>
또 영국 문화와 업무 환경 등 취업에 필요한 세미나 참석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edm유학센터는 자체 제작한 영국생활백서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데, 이 도서는 영국유학과 어학연수를 꿈꾸는 학생들의 필독서로 자리잡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국 소개와 영국 워킹홀리데이 소개, 영국에서 살아가는 법 등 영국 워킹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방법이 총망라돼 소개된다. 세미나가 종료된 후에는 1대 1 비자 상담도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영국 가이드북과 지도, 다과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등록한 학생에게는 수속진행비 면제, 비자대행비 면제, 런던지사 현지정착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