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겨울방학을 맞아 2015년 1월 30일까지 세가지 이벤트를 묶은 ‘겨울방학 어학연수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어학연수, 유학 등을 준비할 때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하길 바라며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방문상담 이벤트’, ‘두근두근 너랑나랑 이벤트’, ‘2015년 어학연수 이벤트’ 등 세 가지.

먼저 ‘따뜻한 방문상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edm유학센터를 방문해 상담을 실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방문상담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 <사진제공=edm유학센터>
이벤트 기간 내에 친구를 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에게는 ‘두근두근 너랑나랑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각 10만원씩 지급)을 모두에게 증정하고, 선착순 30명에게는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2015년 어학연수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edm유학센터는 이벤트 기간내에 24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장학금 30만원을 수여하고, 36주 이상 등록 고객에게는 어학연수 장학금 50만원과 아이패드 미니 중 하나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