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이벤트 웹RPG게임 ‘천왕’ 두번째 서버 ‘염제’ 정식 오픈
상태바
10억 이벤트 웹RPG게임 ‘천왕’ 두번째 서버 ‘염제’ 정식 오픈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12.1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1억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웹RPG게임 ‘천왕’이 두 번째 서버를 열었다.

11일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놀짱을 통해 서비스 중인 최신 웹RPG게임 ‘천왕온라인’의 신규서버 ‘염제’를 오픈하고, 10억 이벤트를 함께 시작한다고 밝혔다.

풍성한 이벤트로 입소문을 타고 유저몰이에 성공한 ‘천왕온라인’은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유저를 더 이상 수용할 수 없어, 신규서버 ‘염제’를 오픈한 것. 신규서버 오픈과 동시에 1억원 이벤트의 10배에 달하는 10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10억 이벤트가 진행 중인 성인 웹RPG게임 ‘천왕온라인’ <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이번 10억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가 적정 레벨만 달성해도,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100%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천왕온라인을 찾는 유저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요인으로 주목된다.

특히 신규서버 ‘염제’의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매일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문화상품권 및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어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한편 ‘천왕’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