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기관차승무사업소 디엘로 봉사회 조성용 회원(왼쪽부터), 양종석 회원, 양복열 봉사회장, 방혜남 회원이 9일 대전시 대강당에서 열린 2014 대전 자원봉사가족 한마음 대회에서 행정자치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레일 대전충남본부>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대전기관차승무사업소는 9일 대전 자원봉사가족 한마음대회에서 ‘2014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기업체 부문에서 행정자치부장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대전기관차승무사업소는 1985년부터 28년 동안 국민안전 사회공헌과 국민과 함께하는 실생활형 사회공헌활동으로, 공기업 나눔 경영 이념을 지속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상헌 대전기관차승무사업소장은 “운전업무로 불규칙한 근무 여건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공기업 직원으로서 국민들을 위한 사랑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은 지난 2006년부터 정부가 사회 각계각층에서 자원봉사활동·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회발전을 위해 공헌한 유공자들을 발굴, 수상하는 상으로, 행정자치부 주관하며 자원봉사 분야에 있어서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