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사진 오른쪽)이 3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 두산타워에서 박경조 녹색연합 대표에게 ‘2014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서 얻은 수익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두산그룹]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두산매거진은 서울 중구 장충단로 두산타워에서 박경조 녹색연합 대표와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얼루어 그린 캠페인’수익금 2천2백여 만원을 녹색연합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두산매거진은 지난 10월 남산 N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얼루어 그린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 캠페인에는 뷰티·패션 업계 관계자와 환경 운동가, 각 분야 아티스트,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등이 참가해 팝업스토어와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금을 마련했다.

수익금은 산양을 비롯한 국내 멸종위기 야생동물 보호를 위한 모니터링 활동과 보호소 건립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얼루어 그린 캠페인' 은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얼루어 코리아'가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진행해온 행사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