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주, 연구직 채용 잇따라
상태바
6월 마지막 주, 연구직 채용 잇따라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7.06.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마지막에 연구직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하나금융경영연구소, 휘닉스 PDE, 유한양행, 만도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www.hanaif.re.kr)는 오는 27일까지 은행산업, 증권자산운용, 채권, 지역경제, 부동산, 자동차산업 분야에서 연구직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석사 이상,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이며 은행산업, 증권자산운용 부문은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지원은 이메일(ashleykang@hanaif.re.kr)을 통해 할 수 있다.
 
휘닉스 PDE(www.pde.co.kr)는 전문연구요원을 모집 중이다. 채용분야는 PDP개발, 나노개발로 석사 이상, 이공계열 전공자, 전 학년 성적 B학점 이상여야 한다. 관련 분야 경험자, 외국어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전공, 인성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등록 후, 29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로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유한양행(www.yuhan.co.kr)은 다음달 2일까지 하반기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영업, 중앙연구소, 공인회계사로 중앙연구소의 경우 석사 이상, 해당분야 전공자 및 5년 이상 경력자, 경기도 용인 근무 가능자면 된다. 접수는 방문, 우편으로 할 수 있다.
 
만도(www.mando.com)는 중앙연구소에서 근무할 경력 사원을 상시 채용하고 있다. 4년제 대졸자, 해당분야 전공자, 해당분야 3년 이상 경력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모터 제어기 설계, 동역학 및 제어로직 부문은 석사 이상여야 한다. 영어 능통자, 미국 대학 석사 이상 학위 취득자, 국내외 자동차 관련분야 5년 이상 근무자를 우대하고 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mando.com)로 제출하면 된다.
 
성일텔레콤(www.sungiltel.com)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통신연구소 소프트웨어팀은 초대졸 이상, 품질관리팀, 하드웨어팀은 4년제 대졸 이상이면 된다. 품질관리팀의 경우 2년 이상 경력자여야하며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이메일(met4821@sungiltel.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국기계연구원(www.kimm.re.kr)은 신입 및 경력 연구원을, SK텔레콤(www.sktelecom.com)은 경영경제연구소 경력사원을 각각 27일과 30일까지 채용한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