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마지막 취업기회를 잡자
상태바
올 상반기 마지막 취업기회를 잡자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7.06.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의 마지막 주를 맞아 상반기 막바지 경력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경기지방공사, 한국가스공사, SK텔레시스 등에서 경력채용을 진행한다.
 
경기지방공사(www.gico.or.kr)는 행정, 건축, 도시계획 등 6개 부문에서 3,4급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직급별 나이제한이 있으며, 직급별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학력 및 전공제한은 없다. 취업보호, 지원대상자는 시험가산 특전이 있다.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한 후, 공사 원서접수처에 제출한다.
 
한국가스공사(www.kogas.or.kr)는 법무, 해외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법무는 관련학과 4년제 대학 법학사 소지자로 법무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변호사, 학부 복수전공자 및 해외 로스쿨 졸업자는 예외) 해외 엔지니어링은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로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분야 석, 박사 학위자,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가점이 부여된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27일부터 7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한 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SK텔레시스(www.sktelesys.com)는 마케팅, R&D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지원분야별 2~4년 경력자로 직무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전기/전자, 통신/전파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7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joinsk.sk.c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SKC(www.skc.co.kr)의 마케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울산•경남지역 산업용 Gas(Tonnage/Bulk) 영업•영업기획 3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고, 전공제한은 없다. 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 보훈대상자, 기타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7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joinsk.sk.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LG전자(www.lge.co.kr)는 디지털 가전분야의 GOC(Global Operation & Command), 해외마케팅, 상품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GOC는 산업공학 및 SCM관련학과 전공자에 한한다. 해외마케팅, 상품기획은 전공제한은 없으며 상경계열, MBA를 우대한다. 지원분야 3년 이상 경력, 전공평점 3.0(4.5만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단, 해외대 출신은 어학점수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만 접수할 수 있다.
 
동원그룹(www.dw.co.kr)의 동원시스템즈는 건축, 토목, 전기, 안전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국내외 건축공사 3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27일까지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www.dwhr.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