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디자인)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최근 실내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기구인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의 후기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리디자인의 ‘딥다라인’은 기구를 사용한 동작과 운동방법들을 스마트폰에 다운받은 어플리케이션,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딥다라인’은 대한민국 우수디자인 선정 제품 굿디자인을 수상한 바 있는 순수 국내 제품으로 의료기기 전문 디자인 회사에서 직접 개발해, 스피닝 장치와 근력밴드를 사용해 부위별 라인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운동 기구다.

특히 유튜브, 홈페이지와 더불어 운동 동작과 방법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 APP에서는 만보기 기능과 운동 기록 기능이 추가돼 한 달 동안의 내 운동 결과를 한 눈에 확인 가능토록 했다. 또한 이 APP은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적합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딥다라인’은 실내에서 간편하게 팔, 다리, 허리, 허벅지 등 전신운동이 가능하며, 30분 운동 시 빨리 걷기, 테니스, 격렬한 춤을 추는 것도 비슷한 칼로리 소모를 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평가 받고 있다.

‘딥다라인’은 ㈜리디자인이 20년간의 디자인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하고 지속적으로 연구해 개발한 운동기구로 아리랑TV 방송 및 일본과 태국 홈쇼핑 방송에 수 차례 소개되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으며, 수출 역량 강화와 함께 전 세계로 지속적인 수출을 이뤄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