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열고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에서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경북 구미시 송정동 74번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24층 1개동, 전용면적 24~55㎡ 총 507실 규모이다.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광평동 522-4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이 단지는 문화, 행정, 교통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구미의 중심지에 위치한다. 전세대 복층구조 및 투룸(일부 실) 구성으로 공간 활용도를 최적화한 단지로 조성된다.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는 구미시의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어 구미시청과 문화예술회관, 백화점, 대형할인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 시민운동장과 체육공원, 분수공원 등을 비롯해 금오산, 낙동강이 인접해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구미의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단지 전면 50m 도로와 구미IC, 버스터미널, 구미역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데다 인근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구미 송정동에서 가장 높은 24층 규모로 조성돼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