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 윤종신 (사진출처=jtbc '히든싱어' 윤종신 편 캡처)
히든싱어 윤종신, 히든싱어 윤종신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히든싱어3>에 출연하 가수 윤종신이 최다 득표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 원조 가수로 출연한 윤종신은 자신의 대표곡인 <내 사랑 못난이> <환생> <본능적으로> <오래전 그날>로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윤종신은 "내 모창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나왔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지금까지 내 모창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내가 배칠수씨와 친한데 그분마저도 내 말투조차 따라 하지 못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히든싱어' 역대 출연자 중 최다 득표인 89표로 윤종신이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윤종신은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들 하는 팬관리, 이미지 관리 안 하고 제 맘대로 산 모자란 가수를 정리해 주시고 챙겨 주신 히든싱어 연출진에게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윤종신은 "남은 날들도 저답게 부지런히 떠올리고 만들고 부를게요"라며 우승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히든싱어 윤종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종신 목소리 특이해", "윤종신이 우승할 줄", "아이유를 이기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