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포스코건설은 이달 말부터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분양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117m², 총 1458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중 일반 분양 분은 전용면적 84~117m², 318가구이다. 지난 7월 조합원 및 관계자 대상으로 모델하우스 품평회를 실시해, 지역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으로 이달 말 본격 분양한다.

구(舊)창원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성산구 일원에 조성되는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권역에 위치, 가까이에서 교육과 교통, 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반경 500m 이내에 4개 초등학교, 1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가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원이대로를 통해 창원시청, 이마트, 롯데백화점, 성산아트홀 등 도심권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장미공원, 습지공원 등이 있어 녹지 공간도 풍부하고 단지 내 1.8km의 산책로와 캠핑 가든, 사색의 숲 등을 갖춰 도심 속 공원 같은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LG전자와 현대모비스 등 2400여개 업체가 입주한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직선거리 660m에 위치해,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한 점도 장점이다.

포스코건설 박동준 분양소장은 “7월 분양할 예정이었으나, 조합원들과 벽지 및 욕실 타일 등 일부 내부 마감재 협의 및 변경으로 분양이 조금 늦춰졌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구창원 지역 핵심입지로 대기 수요가 많은 아파트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3번지에 조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