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2회 건설기능경기대회 시상식에서 최삼규 대한건설단체총연회 회장(뒤줄 왼쪽에서 다섯번째)등 건설관련 단체장들이 이 대회 각 부문 1위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14일 오후 4시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제22회 건설기능경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올해 입상자는 70명이며 여성근로자도 10명이나 입상했다. 직종별 1위 입상자에게는 국토교통부 장관상 및 상금 200만원, 2, 3위 입상자들에게는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상과 상금 100만원, 70만원이 각각 수여됐다. 아울러 입상자들은 오는 15일부터 해외연수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최삼규 회장을 비롯해 박창민 한국주택협회 회장, 이상일 대한설비건설협회 회장, 정순귀 대한건설기계협회 회장, 이재완 한국엔지니어링협회 회장, 정완대 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이진규 건설근로자공제회 이사장 등 건설단체장과 수상자 가족 및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최 회장은 "수상자 여러분들이야말로 건설산업과 국가경제를 이끌어가는 자랑스러운 역군들이며, 후배 기능인들에게도 귀중한 모범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